더블 데이트를 주선해주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 Insight Bizion : Ideas For Innovation


이른바 '계급 만남'을 조장하고,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긴다는 비판이 나오지만, 해당 업체들은 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항변한다. 하이퍼커넥트는 글로벌 5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영상 메신저 ‘아자르’에 적용된 웹RTC기능을 ‘슬라이드’에도 적용했다. 이에 생동감 있는 프로필은 물론 매칭 이후에도 보다 완성도 높은 영상 대화가 가능하다.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슬라이드’의 매칭 알고리즘을 개발, 이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전형적인 면접관 스탠스로 처음 몇 번이야 모를까 언제까지고 단답으로 대답만 하는 사람이면 어차피 만남 성사는 어렵다. 하다못해 대화가 재밌으면 모를까 계속해서 묻기만 하는건 속된 말로 기가 빨릴 뿐이다.


스카이피플 앱 사용자들은 이용자의 신원이 뚜렷하다 보니 조금 더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짝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앱 사용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매칭 성공건수가 지난해에만 30만 건이 넘는다. 에이치소사이어티 측은 스카이피플을 1세대 소셜 데이팅 앱으로 규정한다. 최근 이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를 받아들여 2세대 소셜 데이팅 앱인 ‘슈퍼리치’를 선보였다. 스카이피플이 학교와 직장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슈퍼리치는 거기에 경제력, 재력을 더한 버전이다.


상대의 부탁으로 나온건데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감사조차 기대하기 어렵다면 수지가 맞지 않는다. 그렇다 보니 여성은 나이트클럽에서 춤이나 추다가 저렴한 술을 사서 마시든지, 아니면 부킹을 빌미로 남성 테이블, 룸에서 술을 얻어마시면 되었다. 외모 중하 이상에, 옷만 좀 갖추어 입으면 거의 돈이 안 들었다고 보면 좋다. '룸을 빌리냐 아니냐로 부킹이 결판난다.'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라 상당히 돈을 뿌려야 하는 구조였다.


이제 데이팅앱의 존재는 모두가 알고 있지만, 누구나 사용하고 있지는 않다. 우리나라에서 데이팅앱은 인지도를 높이는 데는 성공했지만, 앞으로도 ‘대중성’을 확보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앞으로도 데이팅앱의 매출 규모는 더욱 커지게 될 것이며, 보다 더 많은 이들이 데이팅앱을 통해 만나고 또 맺어질 것이다.


CGIMALL 호스팅에서 타 호스팅 서비스로 이전시, 모바일 솔루션 구매시 할인금액인 33만원을 환불하셔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추가 기능 개발(협의 후 유료서비스)이 가능합니다. 의 그림 '월하정인'月下情人에서 조선시대 연인들의 애뜻함을 느낄 수 있다. 그림 한쪽에는 "달빛이 침침한 한밤중에, 두 사람의 마음은 두 사람만 이 안다"月沈沈夜三更兩人事兩人知라는 화제가 써여져 있다. 종이에 채색, 28.2 ⅹ 35.6 cm, 국보 135호, 간송미술관 소장.


Ⓒ게티이미지뱅크 인터넷 활성화와 코로나 팬데믹이 이성 교제 수단에도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미국 성인 10명 중 3명이 온라인 데이팅 사이트나 앱을 통해 이성을 만난 적 있으며, 10명 중 1명은 현재의 배우자나 연인을 데이팅앱으로 만났다는 조사가 나왔다. 결제 수단 문제(잔액 부족, 신용카드 만료, 신용카드 정보 변경 등)로 정기 결제가 실패할 수 있으며, 추가 결제 시도 후, 최종적으로 실패할 경우 서비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앞서 언급한 구드룬 씨의 경우처럼 최근들어 50세 이상 중장년층 사용자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젊은 사용자들이 틴더를 가벼운 원나이트 대상을 찾는데 활용하는 반면, 중장년 사용자들은 그 보다 진지한 동반자를 찾는 과정으로써 사용한다. 지난해 전국적 록다운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면 만남이 어려워지면서 온라인 데이팅앱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여성 CEO가 이끄는 온라인 데이팅 기업으로써의 이점과 여성에게 우선권을 부여하는 차별화된 기능 또한 데이팅 다이내믹에서 매우 중요한 여성 고객 확보와 남성 고객의 ARPU 증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본다. 하지만 매칭 이후 여성이 먼저 연락을 한다는 것은 남성, 여성 고객 둘 다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DBpia와 구독 계약을 맺고 있는 학교, 공공기관, 기업 소속이시면 기관인증을 통해 논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관인증 후 DBpia 로그인하시면 90일간 인증 상태가 유지됩니다. Z세대 시장조사 연구소 유스사이트에 따르면, Z세대의 절반은 행복한 싱글로 머물면서 연애 체험을 원하며 틴더처럼 사용자 입력 데이터에 따라 스와이프 하는 인위적 소개팅 방식에 식상해있다.


이런 점에 착안해 특정 대학끼리만 이어주는 서비스도 생겨나고 있다. 지난 1월 시범 운영을 한 ‘연고링’은 서울대,연세대,고려대 등 서울 소재 10개 대학생만 대상으로 한 소개팅 서비스다. 오픈 2주만에 1600여명의 학생이 몰리며 인기를 끌었다. 비슷한 데이트앱이 남성 이용자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반해, 남녀 성비가 4대 3으로 비슷한 점이 특징이다.


틴더,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정오의 데이트 등 이미 수많은 서비스가 시장에 나와 있지만, 이들의 차이점도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모두가 비슷해 보이는 것이 사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운영 중인 소셜 데이팅앱 ‘하이라운지’의 경우, 지난달 가입자 수는 올해 초와 비교했을 때 약 140%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17일 “회원의 신원 인증 시스템을 강화하며 가입 문턱을 높였음에도 지난 7월부터 가입률이 폭증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가이드 강남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